신우기획 추천 공연
Percussion Performance 드럼캣은 국내 유일, 세계유일에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타악 그룹이다. 전세계적으로 여성으로만 구성된 팀은 전무후무하며 또한 여성의 섬세함에 남성적인 파워풀한 타악 연주를 접목하여 경쟁력 있는 공연 프로젝트로 구성 하였다 . 특히 2008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에서 해럴드 엔젤상과 스코틀랜드 카발케이드 베스트유닛상을 수상하여 드럼캣의 연주력을 세계에 알렸다. 드럼캣의 모든 구성은 청중으로 하여금 질리지 않도록 시각과 청각을 집중하는 크나큰 효과가 있는 공연이며 또한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다이나믹한 사운드, 적절한 MR sound는 드럼캣의 자랑거리이다.
파워풀한 춤이 있고, 뛰어난 라이브 노래와 관객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의 화려함을 여러분께 선사 할 것입니다.
국악 실내악단 '가람’은 국악의 대중화를 지향하며 창작 국악을 중심으로 전통 음악은 물론 대중음악, 실용 음악, 영화 음악 그리고 불교 음악 등 다양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변하게 변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창작 음악의 활성화, 국악의 대중화를 목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아울러 우리 음악의 세계화를 꾀하고 있다.
UCLA 디자인 전공인 Sand Artist 마틸다(Matilda)는 샌드 애니메이션 공연은 물론 칼라와 영상이 함께 포함되는 무빙샌드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작품 구성이 가능한 국내 최고의 여성 작가입니다.
다른 브라스팀들과는 차별화 된 구성으로 Alto Sax, Tenor Sax, Bariton Sax, Trombone, Trumpet, Drum Set 으로 이루어 졌으며 특히 전문 MC 로 왕성하게 활동해 왔던, 춤추는 MC 탄과 함께 공연하여 관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요, 트로트, 재즈, 영화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연주 뿐만 아니라 공연 중간중간에 다양한 이벤트로 공연의 재미를 한층 더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퓨전국악 걸 그룹 '미인'이 데뷔 앨범 "사랑가" 를 타이틀 곡으로 발표하며 대중 국악계에 데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통 음악 뿐만 아니라, K-POP , 걸 그룹 댄스 , 팝송, 외국 음악, 힙합, OST 등 다양한 음악을 접목 시켜 보다 더 국악을 쉽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여러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팀으로 전통 공연, 퍼포먼스 공연, B-boy 협연, 오케스트라 협연, 국악과 현악 협연, 해외 공연, 기업 행사, 축제 , 방송 출연 등 행사 취지에 맞게 공연을 진행합니다.
연주 실력은 기본이며 여신 급 외모와 섹시한 춤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전자 현악 공연의 새로운 트렌드. 단지 보는 공연을 뛰어넘어 관객들이 참여하는 공연.
루체현악앙상블은 2014년 청년 CEO 육성 사업의 지원을 받아 창단 한 이후 ‘문화가 풍요로운 대한민국, 우리 지역 문화 예술을 선도하는 비전을 가지고 다양한 분야의 지역 예술가들과 활발하게 협업 하는 사회적 가치 있는 예술 활동을 목표로 하는 예술 단체 입니다.
더 스트링 앙상블은 현 오케스트라 단원들로 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 연주자들로 구성된 클래식 현악 연주 팀입니다. 바이올린, 첼로, 콘트라베이스, 피아노를 기본 구성으로 클래식, OST, POP 등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현장 분위기에 알맞게 편곡 하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주하고 있습니다. 특히, 더 스트링 앙상블의 멤버 모두 현 오케스트라 단원들 인만큼 실력과 경험을 입증 받았으며, 1인 독주에서 부터 현악 3중주, 현악 4중주, 7중주, 9중주 등 폭넓은 편성이 가능하며, 클래시컬 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명품 클래식 공연을 선사해 드립니다.
신이 주신 가장 아름다운 악기, 바로 '사람의 목소리'만으로 만드는 신비한 음악 - 아카펠라 아카펠라는 특별한 장비 없이 다양한 음악들을 표현할 수 있는 매력 있는 장르로 손꼽힌다. 국내 최고의 혼성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는 자기들만의 색깔을 고집하면서도 폭넓은 활동을 해옴으로써, 어떠한 장소의 어떠한 관객과도 순식간에 하나가 되는 흡입력을 보여주며, 한국의 아카펠라를 보다 현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이끌어온 선두주자 이다. 최근 10년 사이 '보이쳐'의 색깔과 음악을 표방하는 후발 주자들이 많이 생겼지만, 최고의 보컬들이 모여 노래하는, '가장 아카펠라 그룹 다운' 팀으로 평가되고 있다.
경북 대학교 졸업 이태리 밀라노 G. Verdi 국립 음악원 성악과 (con programma sperimentale) 만점으로 수석 졸업 이태리 밀라노 G. Verdi 국립 음악원 최고 연주자 (Biennio) 과정 만점으로 수석졸업 아태리 모데나 Vecchi-Tonelli 국립음악원 Master 과정 졸업 - 사사 Raina Kabaivanska 프랑스 니스 국립음악원 오페라과 수료 - 사사 Elisabeth Vidal 이태리 밀라노 Corsico시립음악원 예술가곡과 만점 수석졸업 -사사 Sem Cerritelli 이태리 시에나 끼지아나 국제아카데미 전문연주자과정 디플롬 -사사 Raina Kabaivanska 아레나 국제아카데미 뮤지컬과 최고연주자과정 만점으로 디플롬 이태리 Premio Boni 국제콩쿨 1위 및 청중, 평론가상, Capriolo, Pia Tebaldini, Campolieto, 벨기에 Braine L’Alleud, 이태리 G.Simionato, Brescia
김호중은 미친 성량, 괴물 보컬 이라고도 불리며 이미 대한민국 인재상과 전국수리음악콩쿠르 1위와 세종음악콩쿠르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2009년 스타킹 첫 출연 때 오프닝 무대로 '카루소(Caruso)'를 불렀다. '카루소'는 웬만한 성악가도 감히 도전하기 힘든 3옥타브 고음이 여러 차례 나오는 고난도 곡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성악을 정식으로 배운 지 1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고음을 15초 가까이 일정하게 낼 수 있다는 점, 다양한 감정을 담아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해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면서 알려졌지만, 본격적인 성공가도는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실시간 국민 투표 7,731,781표에서 전체 득표수의 25%를 차지하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초대 진(1위)을 차지하면서 전성기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사랑의 콜센터'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며 다양한 역주행 곡 들을 양산했고, '뽕숭아 학당'을 통해 특유의 잔망미와 예능감으로 시청률을 견인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2021년 3월 9일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곡을 발매해 트로트 곡 음악방송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본래 발라드와 R&B를 주 장르로 삼아 노래를 해와서 그런지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 정확한 기교와 음정까지 갖춘 소유자. 특히 영탁 고유의 앙칼진 발성이 있는데, 이러한 발성으로 내지르는 고음이 막걸리처럼 시원하다는 평이 많다. 장윤정에게 잘 쏘아진 화살 같이 가슴에 꽂히는 힘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압도적인 리듬감을 자랑한다. 별명 중 '리듬탁'이 있을 정도로 미스터트롯 본선 당시 진을 차지했던 막걸리 한잔이나 결승 무대에서 선보였던 찐이야는 영탁의 리듬감을 잘 보여주는데, 압도적인 리듬감으로 흥겨운 노래들의 진가를 120% 발휘한다. 리듬감이 생명인 R&B 가수 출신임이 잘 드러나는 부분. 임영웅의 편안하면서 달달하고 감성을 울리는 목소리, 정동원의 구슬픈 목소리와 함께 영탁의 리듬감은 대단한 호평을 받고 있다.
장민호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방송인(MC 겸 텔레비전 진행자)이다. 노래 뿐 아니라 댄스 실력, 예능감, 입담,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다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TV조선《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6위를 차지한 이후 긴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데뷔 한지도 근 24년 여 만에 전성기를 맞아 큰 인기를 누리며, 2022년에는《포브스 코리아》선정 파워 셀러브리티 10위에 올랐다.
미스트롯 에서도 여러 차례 강조 되었듯이 정통 트로트에서 무서운 파괴력을 보여 주는 보컬이다. 정통 트로트라 하면, 엔카의 영향을 받아 요나누키(ヨナ抜き) 단 음계로 구성된 멜로디에 폴카와 같은 2비트 리듬으로 구성된, 원초 적인 형태의 트로트를 말한다. 즉 정통 트로트는 사실 현대적인 세미 트로트와는 음계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특유의 구슬픈 '뽕삘'이 강하게 풍긴다. (젓가락 장단이나 구음으로 '쿵짜작 쿵짝 짜가자가 짠짠' 과 같이 표현하는) 트로트는 원래 일제 강점기를 거치며 엔카와 거의 구분되지 않고 발전해 오다가, 해방 이후 국악의 발성 법 (떠는 목이나, 꺾는 목과 같은) 과 결합한 장르이기 때문에, 판소리를 전공한 송가인에게는 최적화된 장르라고 할 수 있다. 송가인의 노래를 들어보면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며, 판소리 전공자다운 묘한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있어 남자 가수의 노래를 커버 할 때도 독특한 매력을 준다.
2012년 ‘왜 말을 못해, 울보야’로 가요계에 데뷔한 홍자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에 출연해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수성으로 평가단과 시청자들을 모두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방송과 행사, 홍보 대사 등을 섭렵했을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孝 콘서트’ 전국 투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지난 4월에는 직접 프로 듀싱에 참여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술잔’을 발매하며 이색적인 쇼 케이스와 함께 한층 더 무르익은 음악 색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국악과 성악, 동요를 접했고 국악으로 수상은 물론, 제주도 최연소 흥보가 이수자 경력까지 있을 정도로 보컬로는 미스트롯2 출연 전에 이미 입증되었을 정도로 출중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국악인 치고는 굉장히 맑은 음색에 속한다. 한(恨)이라는 감정을 잘 표현하는 목소리를 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국악인이라 당연한 얘기지만 단순히 한이라는 감정을 잘 표현하는 목소리가 아닌 노래로 이야기를 이끄는 힘을 가지고 있다. 복면 가왕 에서 선보인 청춘의 덫과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별리를 통해 양지은 만의 한(恨) 맺힌 음색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국악 수련으로 연기 경험도 자연스럽게 습득하며 뮤지컬 서편제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예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트롯 바비란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미스트롯2 에서 2등인 선(善)을 차지하며 장윤정, 송가인을 이을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 주목 받고 있다.
대한민국의 국악인 겸 트로트 가수. 2012년 출생으로 ‘판소리계 신동’이라고 불렸던 국악인이다. 4세에 판소리, 민요를 시작한 이후 대한민국 춘향국악 대전 최연소 대상, 박동진 판소리 대회 대상, 진도 민요 명창 대회 금상 등을 수상하고, 미국 케네디 센터와 카네기 홀에서 공연을 펼쳐 전세계에 국악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최종 4위에 오르며 '트롯 신동' 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2006년 제 9회 울산 연극제 신인 연기상 수상 2012년 제 15회 울산 연극제 우수 연기상 나비는 천년을 꿈꾼다, 등신과 머저리, 악극 갯마을 뮤지컬 신배비장전등 20여 편 이상 작품 노래 거리 축제 청소년 어울 한마당 노래 부문 대상 제 1회 청소년 열린 가요제 동상 수상 푸르메 고운 청소년 가요제 금상 수상 울산 방송 JCN 우리 동네 가수 왕 출연 대상 제 14회 고래 가요제 대상 수상 제 43회 세계 양궁 선수권 대회 초대 가수 초청 울산 방송 UBC 열린 무대 “뒤란”출연 “공감”출연 금요문화 마당 출연 남구청,중구청 거리 음악회 고정 출연 가수 고래 바다 여행선 초청 가수 그 외 다수 행사 초청 가수
최신 가요 댄스에서 트로트 댄스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댄스 퍼포먼스 기존의 여성 댄스팀들과는 다른 섹시 댄스의 절대 강자 ‘THE F.I.X’ 파워풀 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로 어떤 무대 에서건, 최고의 분위기로 만드는 힘. 기업 행사, 대학교 행사, 지역 축제, 해외 공연 등 국내외 모든 행사에 최고의 team ‘THE F.I.X’
시원한 170cm 비주얼 케이팝 댄스팀 전국 50여 대학 축제 초청공연 / 댄스대회 초청공연 2013년 MBC 드라마 ‘7급공무원’ 댄서부문 출연 2013년 MBC 평화캠프 초청팀 최전방 부대 초청 위문공연 (8사단, 9사단) 각종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장기공연 진행 중 중국 및 동남아 순회공연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아이템, 뜨거운 열정, 전문성과 노하우에서 뿜어져 나오는 크리에이티브 파워!! 최적의 공연을 제공하는 모든 시스템은 세계를 향하여 푸른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쌍 철봉 묘기: 쌍 철봉을 타며 회전 및 이쪽 저쪽 나르는 묘기 공중 실크 무용: 공중에 올라가서 허리 꺾는 묘기 벽돌 쌓기: 물구 나무 선 상태에서 벽돌을 쌓으며 각종 퍼포먼스 외줄 타기: 철 선 위에서 자전거 타기 등 고난도 줄타기 정밀 체조: 남녀 3명이 아크로바틱한 체조 묘기 단지 묘기: 꽃 단지를 머리로 돌리며 던지고 받기 등 외 발 자전거 타기: 외발자전거타기 머리위에 링을 오리고 묘기 등 발레와 서커스: 발레을 하면서 서커스 체조 유연성괴 강인한 힘의 조화 변검 마술: 얼굴에 가면이 바뀌며 마술 훌라후프묘기: 훌라우프 돌리며 각종묘기,60개 돌리기등 링통과하기: 비보이이 링통과 체조와 덤버링으로 좁은 링통과 중심잡기: 링위에 올라가서 중심 잡으며 그릇치기 2인 공중(비천): 남녀가 공중에서 만나고 헤어지며 공중 회전 두남자의 힘: 엄청난 힘을 이용한 인체의 힘의신비 (태양의 서커스 포스타에 소개된 메인프로그램 동일) 수직 줄타기: 공중으로 오르며 공중에서 수직 줄타기
스토리텔링과 레이져 퍼포먼스의 만남 행사의 타이틀과 주최자의 로고 및 슬로건에 이르기까지 각종 메세지 전달이 가능하며 화려한 음악과 레이져 연출로 집중도가 매우 높은 공연으로 손꼽힌다.
평양 예술 단은 북한 문화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며 북한 음악도 남한 사람들이 이해하고 좋아하고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단원들은 북한에서 예술 활동을 했던 재능 있는 예술인 들로 구성 되었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문화회관연합회, 문화 재단 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 하에 날로 발전되어 가고 있습니다. 전국 각 지역들에서 진행하는 지역 축제, 문화 축제, 음악회 등에서 많은 사람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공연하고 있으며 수백 회의 공연을 통해 잘 다져진 실력 있는 예술 단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